Weekly, we click!
4월 4주차 Weekly We click! '뷰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4. 15:40
Weekly We Click
위클리 위클릭은 트렌드인사이트에서 매주 발행하는 포스팅으로, 트렌드인사이트의 집필진들이 클릭한 주간의 주목받을만하고 괜찮은 트렌드 관련 기사나 블로그 포스팅들을 모아 가려내어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뷰티'산업의 선두주자라고 하면 역시 화장품 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대표 산업군으로 분류되는데요, 아직까지 화장품 시장은 보다 전문화, 보다 세분화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뷰티'산업에서 보다 넓게 트렌드를 관찰해 보고자 하였습니다. 화장품, 미용, 먹는 화장품, 그루밍 샵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010년 화장품 시장과 트렌드 전망
http://newegg.co.kr/115
국내 최대의 화장품 업계 아모레 퍼시픽에서 발표한 2010년 화장품 시장과 트렌드 전망.
2010년 트렌드 당당하게 '젊음'을 구입하는 시대
http://blog.naver.com/abiday?Redirect=Log&logNo=150077751372
2010년 사회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고 뷰티 / 미용산업의 진화와 관련하여 밝은 전망을 하고 있다.
화장품 모델 남녀 등을 맞대다!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308001482
화장품 광고 모델의 트렌드가 '금남(禁男)의 벽'을 허물었다. 속속들이 등장하는 남성 모델들과 더불어 남녀 모델이 함께하는 화장품광고가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패션∙뷰티업계,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활발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3110&g_serial=483847
패션, 뷰티 업계에서도 애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함으로써 자신들의 브랜드를 알리고, 패션피플들을 끌어 모으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툴로서 쓰고 있다.
이너뷰티 관심 증가 '건강미용 접목 화장품 ' 열풍http://blog.daum.net/nabaektokain/11769719
체질에 맞는 운동, 마인드 컨트롤, 유기농 식단등 몸과 마음을 다스려 건강한 아르다움을 지키는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골드 미스터 라이프스타일 보고서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1&nkey=2010040700749000201&mode=sub_view
골드 미스에 버금갈 만큼 능력있고 동안의 얼굴을 가진 '골드 미스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골드 미스터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국내 최초 남성 전용 토탈 그루밍 샵 '맨스튜디오'
http://www.manstudio.co.kr/main.jsp
아모레 퍼시픽에서 제공하는 남성 전용 그루밍 샵. 피부와 두피관리, 카운셀링, 화장품 구입까지 오직 남성들을 위한 샵.
'핫 바디 열풍' 지속
http://morningnews.co.kr/article.php?aid=126438388518728010
2009년 한 해 '꿀벅지', '초콜릿복근', '청순글래머' 등이 휩쓸었던 바디열풍은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다.
화장품도 예외가 될 수 없다. '그린'열풍!http://cafe.naver.com/bornnborn/76562
대나무, 생강, 녹차, 소금 등 자연의 것들로 내 피부를 자연의 것처럼 활기넘치고 싱그럽게 하는 스킨 케어를 소개하고 있다.
팬틴 및 헤드앤숄더와 함께하는 2010 트렌드분석
http://rsong.net/120103975441
2010년의 뷰티 장기적 트렌드, 단기적 트렌드, 헤어 트렌드 분석 및 예측을 바탕으로 한 행사.